스크랩 북/잡상2009. 1. 6. 22:19

http://gall.dcinside.com/military/544585

갤로거
ⓧ아빠늑대
제 목
마지막 독일 유머






12월 1일
회사 여러분께
여러분께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 회사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12월 20일 아르헨티나 스테이크 레스토랑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예쁘게 장식된 그 곳에서는 조그만 밴드가 정겨운 캐롤송을 연주할 예정인데 편안히 쉬시며 즐거운 저녁 되시길 빕니다.
또한 사장님께서 직접 산타클라우스로 변장하여 크리스마스 트리의 불 켜는 순간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친한 사람들끼리 선물 교환하셔도 무관합니다만, 선물당 20유로가 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과 가족에게 의미 있는 강림절 되기를 기원하면서

티나 바르취
인사과 부장
 
12월 2일
회사 여러분께
어제 보내드린 내용은 절대 우리 터어키 동료들을 소외하는게 아니였습니다. 터어키 동료 여러분의 공휴절이 우리의 것과 일치 하지 않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부터 당장 성탄절 대신에 연말모임이라고 부르겠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도 캐롤송도 취소하였습니다.
여러분과 가족께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티나 바르취
인사과 부장

12월 3일
회사 여러분께
„익명의 알코홀 중독자 그룹“ 멤버들의, 가급적 술 없는 별도의 테이블을 요구하는 귀뜸을 살짝 건네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 특별한 요구사항에 응해드릴 수 있음을 기쁘게 알리는 바입니다만 그렇게 되면 더 이상 익명이 보장될 수가 없음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경영협의회의 중재에 따라 선물교환이 금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0유로는 너무 많은 액수라고 합니다.

티나 바르취
인사 연구회 부장

12월 7일
회사 여러분께
Weight- Watchers (다이어트 그룹) 의 멤버들을 위하여 부페에서 멀리 떨어진 테이블과, 임산부를 위해서 화장실 곁에 붙은 테이블을 예약하는데 성공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이들은 게이들끼리 앉으셔도 됩니다. 레즈비언들은 게이들과 함께 앉지 않아도 되고, 별도의 테이블을 마련하였습니다. 아 그리고 물론이죠, 게이들의 테이블에는 별도의 꽃 장식이 있을 겁니다. 
드디어 만족하십니까?

티나 바르취
정신병동 부장

12월 9일
회사 여러분께
물론 저희는 비흡연자를 흡연자로부터 보호할 것입니다.  흡연자와 비흡연자 사이에 무거운 커튼을 쳐서 송년회 장소를 갈라놓던지 아니면 레스토랑 앞에 텐트를 쳐서 흡연자들을 별도로 앉게 할 예정입니다.

티나 바르취
인사폭력 부장

12월 10일
회사 여러분께
채식가들! 그렇지 않아도 당신들 어디 갔나 싶었지! 니들한테 좋던 말던 상관할 일인가? 우리는 스테이크 하우스에 갈거다!  12월 20일에 당신들이 말하는 „죽음의 적쇠“에서 멀리 떨어져 앉기 위해 달나라로 가서 떨어지던 알아서 하시요. 샐러드 바에서 즐기고 토마토나 쳐드시오. 아참 : 토마토도 감정이 있어서 칼로 자를 때 소리를 지른다지. 나는 그들의 외침을 들은 적 있다구, 메롱! 메롱! 메롱!
니들똥같은 크리스마스 보내고 술 쳐먹고 뒈져라.
티나 바르취
3층의 미친x

12월 14일
 회사 여러분께
Frau Bartsch의 빠른 회복을 바라는 마음관련, 저는 우리 모두의 이름으로 말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요양원에 있는 그녀에게 위로와 회복을 기원하는 카드를 많이많이 보내셔서 저를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회사는 이번 12월 20일의 송년회를 취소하였습니다. 여러분은 그날 오후 유급 휴가를 받으실 예정입니다.
- 끝-
Posted by Astas